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사랑하는 기생충 포스터

     

    목차

       

       

      기생충 정보

      극도의 결벽증을 가진 청년 코사카 켄고. 어느 날, 모르는 남자로부터 시선공포증으로 학교에 가지 않는 고등학생 사나기 히지리와 친구가 되어 돌봐주었으면 좋겠다는 기묘한 의뢰를 받습니다. 코사카는 일부러 치부를 드러내는 사나기가 신경 쓰였지만 그것이 자신의 약함을 감추기 위한 것이라는 걸 깨닫고 공감하게 됩니다. 고독한 두 사람은 이윽고 서로 이끌리게 되고 사랑에 빠지고 맙니다. 카키모토 켄사쿠(Kensaku Kakimoto_1982년 12월 9일)는 일본의 영화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로 그의 대표작으로는 슬리핑 플라워와 컬러스 등이 있으며 방송 작품으로는 원 나이트 모닝이 있습니다. 그가 이끄는 사랑하는 기생충은 몰입감 필력 구성력으로 유명한 작가로 평가받고 있는 일본 소설가 미야키 스가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사랑하는 기생충의 스토리는 독창적이며 두 주인공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는지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코사카 켄고와 사나기 히지리는 각각의 고유한 문제를 안고 있지만 서로를 통해 성장하고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 스토리는 몰입도 있고 감동적으로 전개되며 두 주인공의 갈등과 변화가 관객들에게 강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감독 카키모토 켄사쿠의 연출 능력은 이 작품에서도 돋보입니다. 영상미와 음악은 감정을 더 깊게 전달하는데 큰 역할을 하며 특히 하야시 켄토와 고마츠 나나의 연기는 뛰어나며 캐릭터의 내면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합니다. 하야시 켄토와 고마츠 나나가 주연을 맡아 훌륭한 연기력을 뽐냅니다. 특히 하야시 켄토는 결벽증을 가진 주인공 코사카 켄고의 복잡한 감정을 잘 표현하며 고마츠 나나 역시 사나기 히지리의 성장 과정을 감정을 끌어내는 연기로 표현합니다. 이 영화는 멜로/로맨스 장르의 특성을 살려 사랑과 갈등 성장을 다루며 감동적인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시선공포증과 결벽증 같은 정서적인 주제를 다루면서 현실성과 판타지를 조화롭게 결합합니다. 사랑하는 기생충은 로맨스의 표면을 넘어서 인간의 내면 감정 사회적 고립 그리고 사랑의 복잡한 측면을 탐구하는 작품으로 주인공들의 강렬한 감정 표현과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예고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일상과는 다른 감정의 여정을 제공할 것입니다. 멜로/로맨스를 바탕으로 한 인간 내면의 성장을 기대하고 좋아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관전포인트

      사랑하는 기생충 (Parasite in Love, 2021)

      이 영화는 현대 사회에서 겪는 다양한 갈등과 사랑의 복잡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평범한 가정에서 살아가는 주인공들의 사랑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들은 상황에 대한 분노와 절망 속에서 사랑의 힘을 찾아가며 성장해 나갑니다. 주인공은 사회의 경계에서 살아가는 기생충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사랑과 희망을 향한 진심과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는 우리 자신과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을 보여주며 우리 안에 잠재되어 있는 감정들을 자극합니다. 사랑하는 기생충은 흥미진진한 플롯과 깊이 있는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등장인물은 독특한 성격과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선택과 행동은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이 영화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랑하는 기생충은 다른 영화와는 달리 사회적인 문제들을 다루면서도 훌륭한 스토리텔링과 감동적인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사랑과 복잡한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풀어내는 이 영화는 우리에게 다양한 생각과 감정을 안겨줄 것입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기생충 (Parasite in Love 2021)은 사랑과 복잡성을 다루는 영화로서 우리의 일상과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풀어내며 깊이 있는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플롯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우리는 사랑과 희망을 발견하고 자신과 타인 사이의 관계를 돌아보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인공 소개

      하야시 켄토(코사카 켄토 역)는 2005년 중학교 3학년때 수학여행 중에 시부야 역홈에서 지금의 회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에 스카우트 돼서 연예계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초중학생용 잡지 러브 베리의 모델 활동을 하면서 2년 후 2007년에 영화 배터리 오디션에 응모하였고 무려 3000명 중 주연으로 뽑혀 데뷔하게 됩니다. 이 작품으로 인해 일본 아카데미 신인상을 비롯한 각종 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듬해부터는 치쨩은 유구의 저편 DIVE 러브 파이팅과 주연 영화가 이어졌다. 2009년에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상경했습니다. 소공녀 세이라 (TBS)에서 연속 드라마 첫 출연 하였고 2011년 코요테 바다로(WOWOW)로 텔레비전 드라마 첫 주연을 하였습니다. 2018년 BL 드라마 아재's 러브에 주인공 하루타 소이치를 좋아하는 마키 료타 역으로 출연했다. 이 드라마가 일본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어 주인공들까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고마츠 나나(사나기 히지리 역)는 2008년 여자 초등학생 타깃의 패션 잡지인 <니코☆푸치>의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는 2013년 NTT도코모의 비디오 CM으로 알려졌으며 한국에서는 2010년 배스킨라빈스 31의 파핑파핑 바나나와 2012년 코스메틱 브랜드 쏘내추럴의 CF에 출연했습니다. 장편 영화 데뷔작인 2014년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의 갈증으로 호치 영화상 마이니치 영화 콩쿠르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2014년 12월에는 도요타 산하 경차 브랜드인 다이하츠의 신형 무브 CM에 출연했습니다. 2016년 물에 빠진 나이프로 영화에서 첫 주연을 맡았으며 사일런스로 할리우드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2019년 영화 굿바이 입술에서의 역할명 하루레오로 동명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필모그래피를 보면 알겠지만 드라마보다는 주로 영화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